홈페이지 >

복잡하고 변덕스러운 날씨는 여름옷 소매, 도매 시장을 혼란시켰다

2016/5/13 20:04:00 68

날씨여름옷도매 시장

봄이 서서히 지나가면서 무더운 여름날이 많이 왔지만, 오늘 날씨가 변해 여름 소매, 도매 시장이 어지러운 상태로 나타났다.

"날씨가 계속 이래야 돼. 그냥 팔아.

가을옷

됐다.

어제 기자는 시내 몇몇 상점과 의류 도매 시장을 방문하는 과정에서 일부 옷가게 주인들이 이렇게 자조했다.

연일 대동시의 날씨는 계속 흐리고 기온이 낮아 이 영향을 받아 방금 출시된 여름옷 판매가 좋지 않았고, 여름에 머리를 들고 기다리는 사람들도 어쩔 수 없이 봄추복을 입고 돌아갔다.

어제

대동시

날씨는 여전히 흐리고 기온은 며칠 전보다 높아졌지만 체감 온도는 여전히 약간 서늘하다.

오전 10시여, 기자들이 교장가에 와서 길거리에서 일부 의류 소매점포는 여전히 몇 개의 손님을 볼 수 있고, 몇 개의 대형 백화점 복장 복장 지역에서는 포카새를 볼 수 있다.

"이런 날씨에 의상 매출 리듬을 어지럽히고 여름 옷차림을 사는 사람이 적어 봄차림이 아직 청산되니 우리 집의 여름옷 반달 전에 이미 올라갔지만 아직까지 몇 가지 팔지 않았는데 봄옷차림은 아직 팔지 않았다."

대부자 상사 한 남자 장롱 매장에서 미팅을 하는 마흔쾌히 기자에게 말했다.

"오늘 오전에 가게에는 장사가 한 명도 없고, 예년과 같은 시기에 비해 판매량이 적어도 반은 줄어들었다."

동신 의류 도매 시장에서 의류 도매 사업에 종사한 진용은 지난달 중순에 여름 옷을 구입하여 여름철 판매기에 대비했다.

"입하 이후에 대동시는 장마비가 많이 오는데 기온과 봄이 비슷해 본다는 짧은 여름 판매기가 다시 압축되었다."

진용은 어쩔 수 없이 말했다.

“대동은 여름이 짧아서 8월까지 추장들이 속속 시장에 나오기 시작했다. 때가 되면 여름옷이 더 안 팔릴 걸. 이럴 줄 알았으면 내가 차라리 춘추복을 팔았을 거야.”

진 선생의 가게와는 멀지 않은 다른 옷가게의 주인은 농담을 했다.

기자의 인터뷰에서 의상 가게는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세일 시간을 앞당겨 놓았다.

“어느 계절에 막 출시된 의상은 일반적으로 할인이 적지만, 올해 같은 상황에 직면하여 상품을 압박하지 않기 위해 앞당겨 판매할 수밖에 없다.”

진용은 기자에게 말했다.

또 많은 의류 경영자들은 원래 올해 의류 가격이 예년에 비해 상승하였는데, 날씨가 이렇게 비정상적으로 소비자들은 본래 며칠 입을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여름옷

외곬이다.


  • 관련 읽기

공급 측 개혁 을 위해 새로운 활력 의류 공장 도 함께 경제 를 나눈다

뉴스 택배
|
2016/5/12 19:31:00
41

사치품 Tod &35 39; S 실적 하락 계획 에서 피혁 제품 을 발전시키다

뉴스 택배
|
2016/5/12 14:16:00
55

중국 의류 제조업의 다중 전환형

뉴스 택배
|
2016/5/12 13:20:00
64

빠른 패션 경쟁 치열 판매 성장

뉴스 택배
|
2016/5/12 11:21:00
29

매장 이 ‘ 저가 ’ 추세 를 나타내는 하복 형식 은 잘 알 수 없다

뉴스 택배
|
2016/5/11 22:13: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Technora 섬유 생산량이 급증하면 방호의에 써야 한다

일본 제인은 10% Technora 섬유 생산량을 높여 다른 분야에 써야 한다.다음 시간에는 소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