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국 의 취향 의상 계열 화 가 안정적 으로 진보 되었다

2008/9/12 0:00:00 10268

복식

영국의 취향 의상 (중국) 연쇄지주 국제유한회사가 여러 해 실력을 쌓아 브랜드의 비약적인 비약으로 "CCTV 상위 브랜드", "공안부 2007년 설날 문예 만회 기념품 스폰서 지정 상품 스폰서" 등이다.

이 영예들은 영국의 취향 의상 (중국)의 연쇄 지주국제유한회사로서는 정초석이자 새로운 출발점이다.

카리스마 브랜드 세분화 경쟁 브랜드 세분화, 브랜드 세분화, 제품 품질 세분, 고객 그룹의 세분별, 전체 남성복 업종, 시장의 거대한 불균형, 영국 커뮤니티 컨트롤 컨트롤 (중국 연쇄 국제회사 스테크라인, 스펙트럼프 업계 운영, 전략 전략 중 승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카르국평 (중국) 연쇄지주 국제유한회사 회장이 이렇다 하면 소비자가 브랜드 전문점이나 전문점으로 구입하고 싶은 것은 스웨터였을 뿐만 아니라 자켓이나 바지에 걸친 스웨터와 함께 재킷이나 바지에 코디를 매치할 수 있는 것을 보면 제품 계열화의 장점을 많이 고려할 수도 있고, 시리즈 상품을 만들 수도 있고, 시리즈 상품을 만들 수도 있고, 단순한 계절 때 판매의 빈틈을 메울 수 있다는 것도 단도 있다.

이에 근거하여 회사는 2005년부터 또렷한 발전 노선이 생겼다.

회사에서는 파급적인 흐름에 따라 제품과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위치를 명확하게 정직하고 세밀하고 꼼꼼하게 자신의 의상 시리즈화를 만든다.

회사 는 이미 브랜드 창립 초기 의 주요 제품 의상 위주 를 시리즈 와 가방 을 연장 하 고 큰 산업 사슬 을 주 주 주 주 제품 의 브랜드 기초 를 순조롭게 브랜드 전반 에 대한 브랜드 개발 했 다.

상호 브랜드 업그레이드 는 새로운 시장 환경 아래 브랜드 정세화 발전 의 필연적 추세 이자 제품, 채널 터미널, 보급 의 동기 업그레이드 다.

기업과 대리상협동으로 발전하다

우리는 현재 브랜드를 선택하고, 우선 그것의 경제력과 창의력을 고려해야 한다. 다음은 지도자의 관념과 친화력이다. 게다가 양측이 공승해야 한다는 이념이다.

우리는 기쁜 길에 합류할 수 있어서 이렇게 즐거운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바로 좋은 그룹이 있기 때문이다. 이사장 노국평은 매우 친화력이 있고,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며, 우리의 대리상을 매우 중시하기 때문이다.

현재 영국의 취향 의상 (중국) 연쇄 지주 국제유한 대리상이 전국 각지에 널리 퍼져 있다.

이 대리상에 의존하여 회사와 고객 사이에는 견고한 교량을 가졌다.

노국평 회장은 "대리상과 함께 발전하는 것은 경락길에서 경쟁 우위를 차지하는 관건이다"고 말했다.

영국 취향 의류 (중국) 연쇄 지주 국제유한회사 선택의 기준은 비교적 엄격하다. 일반적으로 현지에서 비교적 높은 신용도가 있는 상업인사들이 현지 시장의 상황을 잘 파악하고, 적시에 소비자 수요를 제때에 제공할 수 있는 빠른 서비스를 제시할 수 있다.

회사 와 대리상 간 매년 일부 교류 회의 를 개최 하 고 매 제품 판매 목표 및 쌍방 의 노력 을 논의 했 다.

기쁜 길에 자신의 정보 자원을 최대한 개방하고, 모든 대리상들은 회사의 판매 추세, 시장 데이터 등을 알 수 있다.

어떤 의미에서 말하자면 대리상은 회사의 일원이다.

중국 연쇄 지주 국제 유한 회사 묵묵히 노력, 품질 평가 기준으로, 시장 평가 표준, 착실하게 한 걸음.

노국평 회장이 말한 바와 같이 장차 장사를 하지 않고 성신과 전문의 서비스로 고객을 동원해야만 기업이 장기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히누르 남장은 하이단 노선을 따라 시장을 맞춘다

기업 정보
|
2008/9/12 0:00:00
10268

AB 속옷: 인류 건강에 힘쓰다

기업 정보
|
2008/9/11 0:00:00
10292

사슴 신상 패딩

기업 정보
|
2008/9/10 0:00:00
10247

강력한 신규 광고 ‘레이 ’가 여성에 이르다

기업 정보
|
2008/9/10 0:00:00
10262

순으로 '복장 이 산업 업그레이드 를 실현 하다

기업 정보
|
2008/9/10 0:00:00
10261
다음 문장을 읽다

심양 복장 추출 70 마리 늑대 등 브랜드 입찰 블랙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