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GUCI는 직원들 학대 후속으로 지목되었다: 주관은 이미 철거되었다

2011/10/12 10:15:00 28

직원 을 학대 하다

심천

옛 질주

(GUCCI) 플래그숍'직원들 학대 파문'은 언론이 드러난 후 사회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어젯밤 (11일), 구치사 중국 본부는 본보에 이미 관련 관리자 및 변경

가게

주관하다.

어제 노동부문에 구치 수사 사건에 개입하여 구치 직원이 변호사에게 조사표면에 대해 반영하고 있다.


쿠츠 본부:


부당한 행위를 용인할 수 없다


어제 심천 고치의 기함점'학대 직원 파문'을 겨냥해 본보 기자는 여러 차례 연락을 거쳐 상해에 설치된 고치중국 본부인 고치중국 무역유한회사 공관부 전신 황 선생을 찾아냈다.

어제 저녁 10시 가까웠는데, 고찌.

중국

무역유한회사가 본보에 성명을 보냈다.


구치사는 최근 언론 관련 보도에 관심이 쏠리고, 소수 전 직원들이 신고한 언론 보도에 주목하고 있다.

구치의 불허는 소송에서 진술한 부당한 행위를 용납하지 않는다.


성명은 구치에 대해 이미 관련 신고에 대해 자세한 조사를 하였으며, 관련 관리자 및 점포 주관 및 회사 고위층 직접적인 대화 루트를 강화하고, 점면 관리팀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회사의 인사관리 원칙 및 모든 점포 개선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직원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복리

작업 환경.


이 밖에도 구치는 기업의 조직구조와 직원들의 복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성명했다.

옛 즈는 “ 책임진 기업으로서 ” 라고 말하며 직원들의 목소리를 진지하게 듣고, 직원들을 존중과 배려해 좋은 작업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제 오후 9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GUCI 피땀공장 '스캔들 보도를 어떻게 보느냐는 투표 중 42%의 유권자가 GUCI'행위가 수치스러워, 직원들을 위멸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기업

양심, 구매 거부."

41%의 유권자가 "고증이 있고 직원들의 단편적인 발언이 부족하니 깊이 조사해야 한다"고 답했다.

또 16%가 앞서 비슷한 피땀 보도를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하니 놀라지 않았다.


변호사 의문:


구치사의 진성도에 대해 물음표를 던지다


어제 쿠츠 중국 무역유한공사가 본보에 성명을 보낸 후 기자는 베이징시 대성 (선전) 로펌 양건무 변호사를 다시 인터뷰했다.


양건무는 성명을 통해 구치사가 공개 편지에 대한 진실성에 대해 이의가 없다고 밝혔다.

이런 솔직한 태도에.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도 하나다.

국제적

유명 브랜드 담당.

그가 말했다.


그러나 양건무는 구치의 표적 차원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로서는 고치에 대한 보상과 보상과 보상과 보상의 정보를 보상하거나 구치에 대해 아무런 미안한 메시지도 보이지 않았다.

"쿠츠가 여전히 배상을 거부하거나 보상하거나 관련자들에게 사과를 드리면, 고질의 진솔함에 대해 나는 큰 물음이 있다고 생각한다."


구치 직원:


조사된 것은 모두 다 안배된 사람들이다


양건무는 어제 오후 그가 있는 로호노동국 감찰부로 사람을 보내어 고치에 제출한 직원들이 요구한 증거를 전면 부인하고 있다.


양건무는 구치에서 제출한 증거 중 종합 노동시제의 비준에 대한 실체 위법, 절차위법, 이 증거는 연관성 등 3가지 문제가 없다고 판단했다.


또 종이판의 개근기록과 컴퓨터 근무기록은 직원들의 실제 야근시간을 반영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카드를 마치고 계속 야근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양건무 변호사는 어제 본보 기자에게 고찌 내부 직원이 그에게 반영했고, 관련 노동부문의 조사는 결코 고치에서 구치에 부딪히지 못했다.


양건무 변호사에 따르면 성명을 밝히기 싫은 구치 직원이 그에게 정부 관련

부문

신속한 행동은 그들에게 큰 희망을 가져왔지만 조사 과정은 그들의 기대와는 거리가 멀다.


“노동부문에서 조사한 직원들은 모두 구치 내부에 배치된 사람들인데, 내막을 알고 있는 직원은 노동부문에 접촉되지 않았다.”

양건무가 이렇게 기자에게 말했다.

그는 그에게 상황을 반영한 고치 직원들은 노동 부문의 것이라고 여겼다.

조사하다

표면으로 흘러 진정으로 피땀 공장의 신경을 고르지 못했다.


선전 GUCCI 플래그숍은 직원들을 학대 혐의로, 관련 부서에서 노동 법규를 상세히 해설하였다.


임신 7 개월간 직원 을 야근 에 배치 하다


근로자 는 직장 으로 임신 사원 과 야근 을 배치 할 수 있을까?'종합 노동시제'를 실시 하는 직원 야근은 아니다. 근로자 가 어떻게 자신 의 권익 을 보호할 수 있을까? 기자는 인적 자원 보장 부서 관계자를 취재했다.


여직원'특수 보호 '


신화통신에 따르면 심천 GUCCI플래그숍에서 근무한 직원은 “임신부가 10여 시간, 심지어 임신 7개월간 직원이 야근을 하고 결국 임산부 유산을 했다 ”고 전했다.


인적 자원 보장 부서 관계자는 기자에게 여자 직원들이 특히 임신 여직원이 특수노동보호를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노동법 ’은 여직원이 임신 기간 동안 국가 규정에 종사하는 제3급 육체노동강도의 노동과 임산기 금지로 종사하는 노동과 임신 7개월 이상의 여직원에 대해 근무시간과 야근노동을 연장할 수 없다.


한편'여직원 노동보호규정'도 이에 대해 진행됐다.

명확하다

규정: 임신 7개월 이상 (7개월 이상)의 여직원은 노동시간 내에 일정한 휴식시간을 마련해야 한다. 임신한 여직원은 노동시간 내에 산전 검사를 해야 한다.


‘노동보장 감찰조례 ’는 고용인 단위로 여직원이 임신 기간에 종사하는 제3급 육체노동강도의 노동이나 임신기 금지노동을 규정하고 임신 7개월 이상의 여직원 야근노동이나 연장 근무 기간 동안 노동보장 행정부처가 개정하고 침해된 근로자 1인당 1000원 이상 5000원 이하의 기준에 따라 벌금에 처한다.


매달 초과 근무는 36시간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수위 이직 근로자들은 이른바 ‘종합노동시제 ’로 하루 약 10시간 정도 근무를 하지만 밤 22시 퇴근 후 직원들은 “먼저 퇴근하고 퇴근 근무 근무를 해야 한다고 한다 ”고 말했다. 종종 화물을 새벽 2, 3시까지 정식으로 퇴근하면 야근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인적자원보장부서 관계자는 “‘노동법 ’은 국가가 매일 근로자를 8시간 이상 근무 시간을 초과하지 않는다고 규정했다. 평균 매주 4시간 이상 근무 시간제도를 초과하지 않는다고 규정했다.

고용인 단위는 생산경영 수요로 인해 노조와 근로자들과의 협상을 거쳐 근무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매일 1시간을 초과할 수 없다. 특수 원인으로 근로자의 신체 건강을 보장하는 조건 하에서 하루 3시간씩 연장할 수 없지만 매달 36시간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고용 단위 로 노동 보장 법 · 법규 · 규칙 을 위반 하 고 근로자 의 근무 시간 을 연장 하 고 노동 보장 행정 부서 가 경고 를 하 고 기한 개정 을 받 고, 침해 를 받 는 대로 할 수 있다

노동

1인당 100위안 이상 500위안 이하의 표준 계산은 벌금에 처한다.


작업 시간을 연장하려면 임금을 지불해야 한다


‘노동법 ’은 근로자의 근무 시간을 연장해 임금 150%보다 낮지 않은 임금 지급, 휴일 근로자 근무 배정, 월급 200%보다 낮지 않은 임금 지급

보수

법정 연휴일 근로자 근무를 배정하여 임금 300% 보다 낮은 임금을 지급한다.


또 ‘심천시 직원 임금 지급 조례 ’는 노동시근무제를 종합 계산하는 직원을 종합 계산 근무 기간 내에 직원들의 실제 근무시간이 정상 근무 기간에 이르면 직장 근무 시간을 연장해 근무 시간을 연장하는 것으로, 근로자의 정상 근무 시간급여보다 낮지 않은 150%로 근무 근무 근무 근무 근무 근무 근무 근무 근무 근무 근무 기간에 따라 근로자의 평균 임금을 초과하지 않은 300%로 지급한다.

  • 관련 읽기

독수리 과학기술그룹과 CISMA2011 전시회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다

기업 정보
|
2011/10/11 16:04:00
51

홍금산: 좌안 의상 을 거느리고 파리 에 성공했다

기업 정보
|
2011/10/11 15:49:00
29

홍콩 I.T 그룹: 매수제 경영 모드 시장 구출

기업 정보
|
2011/10/11 15:07:00
43

温州鞋企:加足马力奋战企业上市

기업 정보
|
2011/10/9 14:29:00
34

삼나무 그룹: 규모화 부동산 복장 완료

기업 정보
|
2011/10/7 19:35:00
85
다음 문장을 읽다

等候15年的谢幕

网名“北京镯子”的服装设计师尤鸿雁灵气与努力并举。自1996年创业以来,看尽同行在T台的风生水起,自己却一直低调埋头市场,更珍贵的是,常年保持一颗童心。近日的“花开北京”发布会全线作品一鸣惊人,可谓让时尚业界看见了这个北京原创女装品牌的气场与T台张力。她的谢幕被业内人士称作“等候15年的一个谢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