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미백화점은 한때 슬럼프에 처해 있다

2010/9/3 22:12:00 78

미미백화점

  미미백화점심양에서 철수할 계획이 있나? 어제 심양미미백화점이 본보에 제출한 이 일방언과 관련 경영 문제는 여전히 공식적 대응을 하지 않았고, 그동안 심양미미백화점 시장부는 9월 1일 본격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말이 침묵이 됐다.


이틀간 본보가 심양미미백화점 관련 보도가 여러 사이트에 게재돼 일부 상업 사이트에서 누리꾼들의'핫'을 불러일으켰다. 이와 함께 심양 소매업계도 미미미백화점 경영 문제를 논의하기 시작했다.많은 평가와 관점 진술에서 깃발이 선명하게 ‘ 아름다워 ’ 와 ‘ 오히려 아름다워 ’ 라는 두 파로 나뉘고, 각각각의 집필과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


"미파": 미미는 심양에서 철수하지 않습니다.


"미미백화점은 국내 시장에서 빠지지 않을 것이며 심양에서 물러나지 않을 것이다."‘아름다워 ’파 목소리에 ‘심양소비망 ’이라는 제목으로 ‘나일랜드 ’라는 제목의 네티즌이 대표적이다.그는 화귀선으로 가는 미미백화점은 2006년부터 서안, 하얼빈, 천진, 베이징, 상하이 등의 도시를 포함한 매장이 문을 닫는다고 생각했다.하지만 미미백화점 서안점, 천진점 폐쇄, 미미백화점은 2006년 이전에'브랜드 이용'과'브랜드 수권'의 연영 패턴으로 관리를 진행해 2008년 서안과 천진 양미분점은 합작자가 고액의 관리비를 계속 지불하지 못하기 때문에 두 가게를 폐쇄했다.


미미 북경 금지점과 상해시대광장가게의 폐쇄, 이 누리꾼들은 미미백화점이 그해 점점 더 심해지는 국제금융해일 때문에 미미백화점 경영 패턴의 중점으로 그 해에도 변화가 생겨 이 두 가게를 폐쇄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이 네티즌은 미미백화점이 이런 요인들의 영향을 받아 대거 내부 매장을 철회하는 데 있어서 주로 많은 우세자원 발전의 장점을 집중하는 데 있어서 외부 소문처럼 내륙 시장을 철저히 퇴장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미미백화점은 앞으로 계속 국내에서 새로운 가게를 설립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이 아니라 멀지 않은 미래에 있다.심양 미미백화점에 따르면 미래미미 백화점 심양점은 여전히 화귀 노선으로 갈 것이며 미미 백화점의 주문에 도달하지 못하는 브랜드들은 일률적으로 진입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역미파": 미미 철수 당시


'미파'관점과는 달리'역미파'가 제시한'미미백화점 철수'라는 관점도 간단명료하다.있다사치품마케팅 측은 단순한 미미백화점, 고객을 위해 레저 장소를 제공하지 않고, 여자들이 사랑하는 화장품과 음식도 없고, 복장 미미미백화점만 스타일을 바꾸거나 급퇴해야 한다.


상하이 생활 경험이 있는 한 누리꾼들은 그때 상하이 미미백화점이 국인에게 주문한 고급 백화점이라고 할 수 있었지만, 이후 미미미백화점의 경우 상황이 나빠지면서 미미미백화점에 대한 거액의 보상들이 거액을 받지 않고'실사'를 강렬한 항의를 제기했다.이 네티즌은 미미백화점 브랜드 매출액의 23%의 단추점도 사실 동류 매장과 가로로 비교하는 것도 높은 편이지만 통상 같은 유형의 백화점의 할인 비용은 20%보다 높지 않다고 밝혔다.더 이상 경영 실적이 좋지 않기 때문에, 점검이 이미 매장 운영을 유지하기 어렵고, 또 고액의 ‘보저’는 마치 ‘살계난이’처럼, 중매상들이 더욱 어렵게 된다.


미미백화점의 홍보 공세도 거의 제로 이어지고 있는 것도 미미미백화점이 현재 교착 상태에 빠진 요소 중 하나다.사실상 올해 초 미미백화점이 내륙 경영 폭로된 관련 언론 보도에 따르면'제1재경주간'보도는 미미미백화점 경영 플랫폼을 상세히 드러냈다. 미미미백화점을 인용할 때 확대 계획을 담당한 고린웨이는 미미미백화점 광고를 하지 않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은 자창된 잡지, VIP 시스템 및 1년 한 차례의 귀빈사례 행사에 대해 보도했다.목표를 2% 에 달한 특정 소비층을 제외하고는 미미백화점은 대부분 거절할 것이다.


미미는 표현이 있어요.


어제 오후 심양 미미 백화점 시장부 전화를 걸었고, 그 담당자 유여사는 기자의 인터뷰를 받았다.그러나 미미 백화점 홍콩 자본업체 때문에 각지의 여론발언 권유홍 본부 소유라고 기자에게 말했다.그러나 본보에 앞서 제기한 9가지 문제, 심양측은 이미 메일을 통해 홍콩본부에 제출한 "며칠 동안 심성까지 주변 도시의 모든 미미백화점, 미미미백화점에 관심을 갖는 모든 소비자들이 있다는 것을 믿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메고린 청두 분창 운영 & Nbsp; 스피드 라인 패션 백화점

상가 속보
|
2010/9/2 20:43:00
46

금영 국제 경방성 개업

상가 속보
|
2010/9/2 18:33:00
52

복건삼명시: 탈락산능 & Nbsp, 전면 청결생산

상가 속보
|
2010/9/1 22:21:00
77

커서 강 & Nbsp; 화학섬유 방직업; 고치 깨진 나비

상가 속보
|
2010/8/31 18:18:00
70

청도시 수출인도 증가폭 30.7%

상가 속보
|
2010/8/31 17:50: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돌사자 구두 업체 중 생존

돌사자 목림슨 구두업 유한회사 기획부 매니저, 자심업계 인사부 소부는 본부와 대리상, 중개상 간의 관계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기업의 미래 발전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