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담 배우 이정 자조판 빅이스 전파 플랫폼
최근 ‘희락가 ’, ‘로맨틱 코미디언 ’에서 뛰어난 재담 배우 이정과 대담하게 세상을 뛰어넘으며, 자창했다.간판BIGEYES 국내 신흥 조류 입주전자 상거래플랫폼 XLOGOX.

얼마 전 이정은 자신의 웨이보에 빅이스 창립 경과를 발표했다. 빅이스는 2016년 6월 17일 공식 상선, 메인 캠프 티셔츠, 그 자체 창립디자인이념은 전통과 현대의 충돌에서 비롯되고, 자신의 방식을 통해 전통예술의 습기를 불어넣길 바란다.이청은 그의 표지성 특성이 그의 눈이기 때문에 브랜드 명칭도 빅이스라고 한다.

빅EYES의 창립은 이정과 대담한 시도, 재담배우로서 오랜 세월 동안 대중의 눈을 대담하게 뒤집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정과 빅엑스와 빅EYES의 단번에 합된 이유다.

XLOGOX 는 신흥의 젊은 패션 C2B 플랫폼으로, 이미 인터넷 앵커와 부화기를 가진 PLAY 엔터테인먼트 매체, 국산 히트애니메이션'화강호 시리즈 '제작사가 삼수과학기술유한회사 등과 호흡을 맞췄다.XLOGOX 는 국내 최고 품질의 스타 영화인 IP 주변의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XLOGOX 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 애니메이션, 왕홍 등 주변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은 알 수 없다.
신흥 패로 빅EYES는 스타의 효과와 XLOGOX 의 강력한 지지로 빠르게 대중의 시야로 성장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올해 618 은 품종 · 플랫폼 다원 도 모두 떠들썩하다
- 단소평: 중국 화학 섬유 공업 기술 진보 와 발전
- 나일스 여장: 피카소 인상파 디자인 모던감
- 중국 시장은 곧 유행 집단 아래 ‘ 지팡이 ’ 의 구명볏짚?
- 2016 광저우 국제 가상 현실 산업 기술 전람회 및 산업 혁신 고봉 포럼
- 왕죽:우리 솜이 왜 그래?
- 2016 광주 국제 인터넷 및 전자 상거래회
- 쇼핑몰: 미래는 더욱 정교하고 개인화 상품을 제공할 것이다
- 스타들은 이번 여름에 셔츠 +짧은 치마에 연연하고 있다
- 과학 기술: 공업 4.0도로 전면 해결 방안 을 전통 제조업 의 변혁 을 띠다